ISD 제작현황 (17.12.31)

ISD 제작현황 (17.12.31)

posted in: , 제작현황 | 2

이번 달에는 스토리 부분 제작과 함께 스팀 등록을 위한 상점 이미지 등을 준비하였습니다.
그리고 게임 소개 영상을 새로 만들었고요. (차후 좀 더 수정될 수도 있습니다)

 

그 외 전체적으로 시스템 등을 좀 더 좋게 정리했고 게임 내의 효과도 추가하게 되었네요.

게임 툴 관련 : RPG maker MV의 특성상 발생할 수 있는 문제와 관련하여 좀 더 알아보았고, 게임 공개 전 해당 부분을 개선하기 위해 맵 베이스 그래픽을 정리했습니다.
마찬가지로 데이터 베이스 부분에 예비 데이터 등을 넣어두고 있었던 것을 줄이고 그로인해 이벤트 내 교체가 필요한 부분을 수정했습니다 :D<-<
능력 사용 연출을 좀 더 깔끔하게 하기 위해 퍼즐맵의 구조를 수정했습니다. (퍼즐 메인 맵과 클리어맵이 떨어져 있던 것을 연결)
게임 관련 : 몇몇 약 효과를 추가, 더 세분화하였습니다.
+여러 효과가 중첩될 경우 눈아픔 등의 문제가 있는데 이것에 대해서는 현재 좀 더 알아보는 중이며 도중에 새로 갱신시키는 기능을 넣는 것으로 고려중입니다.

 

2 Responses

  1. 안녕하세요 모쟁님! 저는 모쟁님이 아프리카에서 활동하실 때 부터 가끔 영상을 보던 사람입니다ㅠㅠㅠ 아프리카 활동을 그만두신 이후로 따로 구글링을 하지 않아서 몰랐는데 오랜만에 검색해보니 따로 사이트를 만드셨었군요!ㅎㅎㅎ 실례가 안된다면 페이스북이나 인스타 주소 혹은 이메일을 알려주실 수 있으신가요? 진심으로 팬심을 담아서 팬레터를 써보고싶습니당!ㅎㅎㅎㅎㅎ 갑작스런 부탁 죄송합니다ㅠㅠ

    • 안녕하세요 이메일의 경우는 홈페이지 메인에 적어둔 것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!

Leave a Reply